고객센터
안심택배함 이용안내
프리바디
| 2016-10-04 23:24 | 댓글 0건
지자체에서 안심택배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안심택배함으로 안전하게 택배를 받아보세요.
1. 주문서 작성시 배송지 정보의 [안심택배함] 클릭 후 가까운 택배함 선택
2. 택배기사님이 물품을 보관하면 안심택배함 고객센터에서 보관함번호, 비밀번호를 수령자 휴대폰으로 문자 발송해 드립니다.
2. 택배기사님이 물품을 보관하면 안심택배함 고객센터에서 보관함번호, 비밀번호를 수령자 휴대폰으로 문자 발송해 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3. 48시간 이내 수령시 무료이용.
<주의사항>
-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안심택배함의 위치 및 사용 여부를 확인한 후 이용해 주세요.
(택배기사님이 설치장소 문의/ 택배함 점검/ 보관불가 사항으로 연락드릴 수 있으며 통화 불가시 반송 될 수 있으며,
반송비가 부과됩니다.) - 48시간 내로 수령하지 않을 경우 하루 1,000원씩의 보관료가 발생되며,
보관된 날로부터 5일 이상 경과 시 물품이 창고로 이동 될 수 있습니다. - 프리바디에서 확인되지 않는 설치장소를 이용하시는 경우
배송 메세지에 보관완료 안내 문자를 받으실 휴대폰 번호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프리바디에서는 이용 편의를 위해 지자체에서 공지한 택배함 정보만 제공해 드리며
이용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안심택배함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내 쇼핑정보] 페이지 참고 - 주소가 확인되지 않는 안심택배함이 있다면 택배함 주소/고객센터 번호를 기재하여 1:1 문의로 추가 요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