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바디 전문가 리뷰

프리바디는 국내에 부족한 성인용품에 대한 정보를 개선하고자
다양한 리뷰어를 선정하여, 객관적이며 도움이 되는 정보글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리뷰 내용의 취지는 편집자 본인의 의견이며 프리바디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자극딸러가 바라본 "버진루프 하드"편

안녕하세요 취준생K군입니다.

오늘은 핫한 라이드재팬씨의 "버진루프 하드"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리얼한 소프트계열의 오나홀을 선호하는 편이라 하드계열의 제품은 처음 사용하므로

오나홀에 대해 입문하거나 하드한 제품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딸러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리뷰어분께서 작성하신 리뷰와 함께 참고하시면 좀 더 객관적인 참고가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버진루프 하드
<버진루프 하드>

라이드재팬씨의 핫한 인기상품 "버진루프 하드"

일러스트 아래에 그려진 클로버모양의 구멍이 특징인 제품.

 

 


<버진루프 하드의 구성품>

투명한 색상의 오나홀과 라이드재팬씨네 젤이 동봉되어있다.(2번정도 사용가능)

 

 

 

<버진루프 하드의 사이즈>

전체적으로 한손에 딱 잡기 편한 사이즈로 소형 홀에 속한다. 실리콘 냄새가 아주 약간 있는편이고 (역겹거나 심하지 않음)

탄력성이 상당히 좋은 재질로 늘어나거나 잘 찢어지지않는 소재로 내구성이 굉장히 좋다.

 

 

 


<클로버 나선 입구>

오른쪽 사진에서 처음 등장하는 넓은 입구를 통해 쉬운 삽입을 할수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안쪽에 클로버 입구(빨래판 주름)에 진입하면 리얼계 오나홀에서 느끼기 힘든 주름이 확 살아난다. (헉!)



참고)많은분들이 우려하는 아프다, 너무 자극이 쎄다,사정감이 빨리 온다 등의 궁금증?
- 필자 또한 가장 궁금했던 부분이고 염려했던 부분이라 여러번 이제품을 사용해 보았다.

 

버진루프 하드의 첫 느낌은 실제 섹스삽입에서 느끼는 부드러움과는 전혀 다른 찌릿찌릿한 느낌으로 압도 당하게했다.
빨래판에 비비는 느낌처럼 아픈느낌은 아니지만 존슨 귀두에서 기둥까지 전체적으로 고무장갑의 오돌도돌한 표면으로 긁는 느낌(?)이라 표현해주고싶다.
(직접하진 않았지만 빨래판은 좀 거칠거칠해서 아프자나~) 

 

특히, 존슨의 전체를 조이면서 귀두입구를 주름들이 긁어주면서 찌릿찌릿하면서 시원한 느낌까지 받을수 있었으며, 주름하나하나가 다 느껴진다.
(벌레물려서 가려운데 시원하게 긁는 느낌과 비슷하다. 여름철 cool젤을 같이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

또한 빠른 피스톤보다는 천천히 움직이면 그 느낌이 더욱 확 살아난다. 

 

필자의 경우 리얼타입중에서도 특히 저자극 제품을 좋아하는데 느긋하게 컨트롤하면서 사정을 할수 있고 실제와 같은 자연스러운 사정감 때문이다.(그래서 난 지금까지 하드제품은 써보지 못했어ㅠㅠ)

하지만 예상과 달리 빠른 사정을 하지않았다. 오히려 너무 이질적이어서 그랬는지 기존의 오나홀보다 오히려 조금더 긴 시간을 즐길수 있었고 반면 사정감에서는 조금 자연스럽지 못했다.
(나선모양의 입구가 좁다고 하지만 로리계열의 입구처럼 아주 좁은 편은 아니며 또한 단순한 구조덕에 사정감에 대해서 크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다)


두번째 이후부터는 이미 익숙한 느낌이 됐기때문에 처음 느끼는 "찌릿함"보다는 짜릿하고 시원하게 긁어주는 느낌을 만킥할수 있다.
하지만 자극의 강약이 없어 전체적으로 단순하고 심심하단 느낌이다.   


마지막으로 콘돔 사용

우부지루 윤활제 리뷰를 위해 필자는 모텔까지 가서 여자친구와 거사를 치루고 평소 쓰지않는 콘돔을 가져와 사용해보았다.

콘돔착용시 주름을 통해 강력하게 느껴졌던 찌릿하고 짜릿한 느낌은 거의 사라지고 보다 자연스러운 사정감을 얻을수 있었다.

(하드타입이 이질감이 크다면 콘돔사용을 추천한다. 얇은 콘돔보단 두꺼운 일반형이 자극을 더 줄일수 있다.)


 
 
 

<특징>

조임 ★★★★

클로버나선입구가 좁은편이지만 아플정도로 엄청난 조임은 아니며, 탄력있고 신축성이 굉장한 소재라 여러번 사용후에도 일정한 조임을 느낄수 있다.

로리 취향으로 조임이 있는제품을 선호하는 딸러에겐 조임부분에서 추천해 볼만하다.

진공에 특화된 제품은 아니기때문에 마녀의유혹처럼 진공시에 뛰렷한 변화를 느낄수 없었다.

 

자극 ★★★★★
평소에는 느껴 볼수없는 강한 자극으로 세세한 주름 하나하나가 신경세포를 건드린다.
저자극 취향의 딸러들은 강한 자극에서오는 이질감이 싫다면 참고하길바라고, 사정시간에는 큰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또한 사정감에 대해서도 약간 부자연스러우므로 자연스러운 사정감을 원한다면 콘돔을 사용해 보는것도 한 방법이다.

 

중독성 ★★
내부가 굉장히 단순하고 자극이 강한쪽으로만 치우쳐있어 오랜시간 즐기기에는 다소 재미없다고 느낄수도 있다.


내구성★★★★★ 
내구성은 마녀의유혹보다도 더 뛰어나다. 소프트한 제품의 경우 입구부터가 찢어지는 불상사가 생겨 결국 쓸수 없게되는 현상이 생기는데
소재가 질겨 잘늘어나지도 잘 찢어지지 않는다. 또한 내부구조가 단순하여 주름에도 손상도 적다.(대부분의 하드제품은 내구성이 좋다)

 

세척 및 관리 ★★★★★
내부가 단순해서 미지근한 물만으로도 충분한 세척이 된다. 끈적이거나 기름기가 없어 먼지가 잘 묻지 않아 관리 또한 편하고 내부의 물기제거도 상당히 쉽다.(내부가 단순하면 내구성과 세척등이 용이하므로 다른 제품을 보더라도 참고하자!!!)

 

 

 

<평가>

 

하드딸러들에게는 단점을 찾기 어려울정도로 가격이나 성능면에서 단점을 찾기 어렵지만 단조로운 구조때문에 중독면에서는 낮은 점수를 줬다.
또한 너무 다른 이질감에 자연스럽지 못한 사정감으로 필자는 "버진루프 하드"에 완벽한 만족감을 느끼지는 못했다.

 

하지만 저자극으로 평소 느껴보지 못했던 강한 자극을 느껴보고 싶다면,

가격에 대한 리스크가 크지않으므로 한번쯤 "버진루프 하드"를 구입해서 즐겨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취준생K군 프로필

이 리뷰와 연관된 상품

댓글

약쟁이 16-12-06 21:48
버진루프 싸고 고자극이라 인기가많죠
단조로워도 생각나고 생각나는 오나홀이라생각합니다
근데 화요일은 frang님이 올리시는날아닌가요?
취준생K군 16-12-07 12:47
안녕하세요 취준생k군입니다.
이번 버진루프 하드의 리뷰는 저자극 취향을 가진 분들의 입장에서 참고가 되지 않을까 작성한 글입니다.
이만한 가격의 가성비를 가진 하드오나홀은 찾아보기 힘들다고 개인적으로도 생각하고있습니다.
기존의 다른 리뷰어(위험인물)께서 작성하신 리뷰각도와는 다른 각도에서 바라본 리뷰이며,
중독측면에서는 개인적 평가이므로 절대적이라고 볼수 없습니다.
동일한 제품이라도 다양한 리뷰를 통해 좀더 객관적 평가를 내릴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공지가 누락이 되서 몰랐는데 오늘 알게됬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아메리카노에서노는빼주세요 16-12-08 02:15
흠 전역시 고자극은 맞지않을거같군요 필자님이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하신 저자극제품은 어떤게 있나요?
취준생K군 16-12-08 03:41
아메리카님 안녕하세요^^
이새벽에 잠을 못 이루시고 제리뷰에 발자국을 찍어주셨네요.
그대는 진정 쾌락을 즐길 준비가 되어있는자~(짝짝)
밤늦게 이글저글 기웃저리는 저또한 아메리카님과 크게 다를바 없다고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참 쉬우면서도 어려운 질문이에요. 리뷰를 작성하면서도 그렇지만 누군가에게 제가 느낀 그대로를 똑같이 느낄수 없다는 것을 알기에...
당신이 나랑 섹스를 하면 절대로 다른사람이랑 하고싶지않을정도로. 그리고 가려운데는 긁어주고 깊이 박으면 숨을 쉴수 없을정도로 "오빠 나랑만 할거지?" 라는 여자친구처럼 나를 녹여줄 만족스런 그런 제품을 저또한 찾고 있습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리뷰를 작성하는 본인또한 아프리카님과 크게 다르지않다는 점을 먼저 알리고 싶고 다른 리뷰어분들에 비해 오나홀 경력과 사용한 제품의 수가 턱없이 부족해 혹여나 제가 말씀 드린 제품에 실망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에서 뜸을 들여보았습니다^^

우선 제 리뷰들은 실제와 비슷한 저자극취향에 맞춰 작성되고 있으며, 저 또한 오나홀이 경험이 짧아 입문하는 회원님들과 함께 그려나가는 그런 리뷰를 작성하는 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추천이라고 하기 뭐하지만 개인적으로 저자극제품인 서큐버스 화이트에서 풍만하고 포근한 자극을 좋아하지만 분위기와 기분에 따라 만족도 차이가 컸습니다.
아메리카님께서 버진루프하드에 관심을 보이신다는 전제로 고자극과 저자극에서 고민을 하신다면 제가 사용해본 제품중에서는 저자극 제품은 아니지만 "R-20뿌니"가 전체적인 부분에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하지만 워낙 인지도가 있는 제품이라 혹시나 사용해 보셨다면 이번에 제가 리뷰한 "로리cq버진"로 포근한 밤이 되어보는 것도 어떨까 싶습니다.(현재는 품절이네요ㅠ)

늦은 새벽이라 혼자 감성에 젖어 의도치않게 글이 길어졌지만 고민하는 그대의 모습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취준생K군 16-12-08 11:03
로리cq버진 품절이 풀렸네요.^^
아메리카노에서노는빼주세요 16-12-08 20:11
프리바디의 모든 오나홀 제품들 특징이 다르듯 사람마다 똘똘이의 사이즈나 성감대가 다른데 오나홀 추천해달라고 말한거나 마찬가지인 질문을 했으니 늦은 시간에 괜히 마음쓰시게된거같아 죄송하네요ㅎㅎ

그래도 답변 정말 도움이 되었구요 아직 결정은 내리지 못했지만 장바구니 목록을 크게 줄일수있었습니다ㅋㅋ 세심한 답변 감사드려요!
취준생K군 16-12-08 21:11
ㅎㅎ 답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부디 선택 잘하셔서 만족하는 밤을 보내셨음 좋겠네요~
이번주 리뷰를 쉬고 회원님들과 소통을 하고자 하니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아는 부분에서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han********* 17-10-06 19:40
혹시 몰라 질문합니다만
제 똘똘이가15.4입니다만 작을까요?ㅠㅠ 세게 안하면 괜찮으려나...새로나온 버진시리즈 그걸사야하ㅏㄴ...그래도 궁금해서 하나 사봤는데 사이즈 걱정이...
dsm***** 18-05-09 14:37
명기009, 버진루프하드, 라비앙로즈 써봤는데
이 리뷰에 200% 공감한다.
로그인하신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