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바디의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프리바디 업무시간은 평일 10시~17시 30분(휴식시간 오후 12~14시),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1588-5586, 1:1문의, 채팅상담을 이용하여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예치금이란 무엇인가요?
묶음 배송, 초과 입금, 무통장입금 결제 취소시 발생된 현금성 포인트이며 제품 구매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유 예치금은 예치금 내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예치금을 환불 받을 수도 있나요?
예치금은 고객님의 요청시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가능하며, 고객센터(채팅상담, 1:1문의)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결제 발생 - 계좌 환불 (평일기준 3일 이내)
카드결제 발생 - 주문시 사용된 카드 결제취소 (평일기준 3~5일 소요)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 발급 받나요?
배송이 진행된 주문은 1:1문의, 채팅 상담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주문건은 자진발급분으로 자동 발행됩니다.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은 발급일 다음 날부터 국세청 홈택스> 조회/발급> 현금영수증 조회> 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국세청 콜센터: (국번없이) ☎126-1-1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간편 ID가 무엇인가요?
프리바디에서 상품 구매시 사용되는 ID 입니다.
성인인증( IPIN 인증, 휴대폰 인증 ) 후 간편한 절차로 만들 수 있으며, 1년 동안 인증절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여가부 지침 사항)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프리바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시면 간편회원 가입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는 고객센터 ☎1588-5586 , 채팅 상담으로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비밀번호/이메일/닉네임은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이메일/닉네임 변경은 내 쇼핑정보>정보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개인정보는 안전한가요?
프리바디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주문결제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HTTPS 보안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계속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에 앞장설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사항을 문자발송하면 답변을 받을 수 있나요?
문자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10시~17시 30분(휴식시간 오후 12~14시) 고객센터 ☎1588-5586, 1:1 문의, 채팅 상담으로 문의해 주세요.
입금확인, 발송안내 알림를 못 받았습니다.
휴대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셨음에도 주문관련 안내 알림이 수신되지 않는다면, ☎1588-5586 번호차단(전국대표번호) ,스팸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